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 투병 중인 사람들을 위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애플감옥 2020. 6. 15. 23:18

본문


암 투병 중인 사람들을 위한 조언



학교에 오래 가는 것은 꾸준히 배움으로써 나중에 우리를 준비할 수 있다.


우리는 현실 세계에서 우리가 사용하는 많은 것들을 배운다.


이것은 우리가 매일의 삶을 여행하는 동안 침착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것은 암과 다른 말기 질환에도 별반 다르지 않다.


배우면 배울수록 더 잘 맞아서 싸우게 될 거야.




암을 다루는 것은 환자와 가족 모두에게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은 암을 치료하고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이 항상 개발되고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한다.




체중을 줄이고, 건강한 식단을 먹고, 충분한 운동을 하면 매일 기분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암의 위험도 줄일 수 있다.


매일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고, 물을 마시고, 운동을 30분씩 하면 암을 예방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태양 노출은 암의 주요 원인이며 피부암은 암의 가장 흔한 유형 중 하나이다.


정기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모자로 얼굴을 보호하면 이런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암과 싸우는 데 좋은 운동일상만큼 좋은 것이 없다.


운동은 몸의 내공이 빨라지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이것은 몸 전체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건강한 순환을 촉진하는 활동을 해야 한다; 이것은 치료를 더 효과적으로 만든다.




과일과 야채는 살충제나 해로운 박테리아의 흔적을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씻어라.


그들은 종종 곤충, 곰팡이, 또는 박테리아를 죽이기 위한 화학물질을 운반한다.


야채와 과일을 먹기 전에, 남은 농약을 제거하기 위해 물과 순한 비누를 사용하여 씻거나, 농약 위험이 적은 식품을 구입해 보십시오.




암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대장암 등 여러 종류의 증상을 숙지하는 것이다.


초기 적응증에는 설명되지 않은 체중 변동, 피투성이가 되거나 얇은 변, 복통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런 증상이 있으면 검사를 받아라.




만약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암에 걸리면, 그들과 약속을 지키러 가시오.


정보를 들을 수 있는 두 번째 귀와 질문이나 관심사에 대해 더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는 누군가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우울증은 당신의 건강을 해칠 수 있고, 따라서 암이 자라게 할 수 있다.


그들은 인생을 완전히 포기할 수도 있다.




과도한 탄산음료 섭취의 끔찍한 단점 중 하나는 그 음료들이 암 발병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음료는 칼로리가 높고 탄수화물이 단순하기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은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는데, 이것이 암의 발병과 전파를 몸 전체에 촉진시키는 요인 중 하나이다.




암이란 어떤 것은 나중에 알아내는 대신 지금 받아들여야 한다는 뜻이다.


나중에 싸울 수 있도록 지금 준비해라.




의사 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사들을 멀리하십시오.


질문이 있을 때, 당신은 그 질문에 즉시 대답하기를 원한다.


너는 항상 즉시 너의 걱정을 해결해야 한다.




생활습관이나 의료, 가족력 등으로 인해 특정 암에 걸릴 위험이 있는 것은 물론 주의해야 할 증상에 대한 이해도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암의 증상을 인식한다면 당신은 언제 당신이 위험에 처할지 알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암 진단을 받은 가까운 친구나 가족의 일원이 있다면, 그들의 의사에게 항상 질문을 하고 질병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질문을 하지 않으면 암 환자에게 가장 필요한 지원과 도움을 줄 수 있을 정도로 질병이나 치료 계획을 잘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햇빛 아래에서 시간을 보내기 전에 피부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나 옷으로 피부를 가리는 것이 좋다.


태양 자외선은 가혹하며, 자외선이 유발할 수 있는 흑색종은 억제하지 않으면 금방 치명적이다.


특히 피부가 고운 경우에는 SPF 30 이상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가 희으면 태양에 더 쉽게 손상을 입는다.




당신이 방금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고 스스로 교육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주제에 대한 적절한 양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그 상황이 발생할 때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요컨대 예방하려는 것이든 제거하려는 것이든 암에 걸린 학생이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