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메일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발전

카테고리 없음

by 애플감옥 2020. 6. 14. 21:12

본문


이메일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발전



이메일 마케팅의 핵심은 대상 청중이 실제로 당신의 메시지를 얻는 데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고객을 짜증나게 하고 잃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는 고객에게 원하지 않고 인정받지 못하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다.


아래 기사에는 목록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요청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마케팅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자료를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내면, 그들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를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나쁜 평판을 얻는 것과 함께, 특정 ISP들이 너무 많은 불만을 가질 경우 IP 주소가 차단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바로 구매하십시오!라는 접근 방식을 절대 남용하지 마십시오.


[제거] 스팸메일 발송자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함으로써 영업이 중단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탄탄한 관계를 형성하고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한다.


그들은 이것을 매우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할 것이다.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맞춤법이나 문법 오류가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모든 이메일과 뉴스레터는 완벽해야 한다.


포맷을 테스트해서 잘 풀리고 당신이 상상했던 대로 화면에 나타나도록 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의 모든 하이퍼링크를 테스트하고 올바른 위치를 가리키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브랜딩은 이메일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확장되는 것이다.


당신이 만든 템플릿은 당신의 다른 마케팅 자료와 일치하도록 로고와 색 구성표를 포함한 당신의 브랜딩을 포함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을 독특하고 즉시 알아볼 수 있게 만들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목록에 누군가를 추가하기 전에 항상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피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의 이메일을 읽지 않을 것이다.


몇 가지 불평이 있은 후, 당신의 웹 호스트는 당신의 서버에서 당신을 부팅시킬 가능성이 있다.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의 메일 미리 보기 기능이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프리헤더는 기본적으로 상단에 강조 표시된 이메일 본문의 첫 번째 줄에 불과하다.


많은 이메일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 제목 뒤에 이것을 붙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보내는 이메일을 개별화하고 각 메시지가 개인화되도록 작업하는 것이 중요하다.


잊어버리기 쉬운 일반 메시지는 개인화된 이메일만큼 많은 고객 응답을 가져오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에서 강력한 누군가로부터 온 메시지는 이메일을 받는 사람들에게 훨씬 더 강하고 지속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고객에게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만 보내십시오.


그들에게 무언가를 팔기만을 원하는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면서 그들을 무시하지 마라.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제품을 사용하는 현명한 새로운 방법 또는 특별 프로모션을 모든 이메일에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의 발전 단계에 있을 때, 당신의 명성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가기, 잘못된 클라이언트 그룹에 정보 보내기 또는 고의로 고객을 오도하는 등의 일반적인 함정을 피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의 명성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당신은 당신의 캠페인을 설계할 때 항상 그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메일 구독 양식에는 고객이 귀하에게 기대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야 한다.


가입자에게 전자 메일의 빈도와 함께 보낼 전자 메일의 종류에 대해 알리십시오.


이것은 그 불안감을 떨쳐버릴 것이고, 새로운 가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에 간결한 제목들을 써라.


이메일 제목이 60자 미만일 경우,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긴 과목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사람들을 미치게 할 수 있다.


긴 제목줄이 불가피할 경우 먼저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전자 메일 선택 양식에 두 개의 전자 메일 필드를 포함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처음 입력될 때 이메일 주소를 잘못 쓸 것이다.


예를 들어, @hotmail.


com을 입력하는 것.


com을 이메일 주소로 두 번 입력하게 하면 이러한 실수들이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든다.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고객들이 이 기능에 가입하기로 선택한 이메일을 통해 고객과 의사소통할 때 매우 중요하다.


원치 않는 이메일로 고객을 괴롭히는 것은 불만과 실직으로 이어질 뿐이다.


방금 읽은 팁의 정보를 사용하여 모든 가입자가 사용자로부터 전자 메일을 받기를 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