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은 당신의 사춘기 아이를 홈스쿨링 해야 하는가?

카테고리 없음

by 애플감옥 2020. 6. 15. 06:55

본문


당신은 당신의 사춘기 아이를 홈스쿨링 해야 하는가?



아이를 키우는 것은 힘든 일이며, 아무리 충고나 준비를 해도 그것을 바꿀 수는 없다.


그러나 준비와 지식은 힘든 육아 작업이 가져다 주는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적절한 시기에 도움이 되는 조언은 육아 과정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다.


자녀 양육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얻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면, 보육시설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을 피하라.


유아용 침대나 테이블 교체와 같은 품질 필수품들은 백화점, 할인점, 심지어 eBay나 Craigslist 같은 장소에서도 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용하지 않는 보육 제품이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다.




아기나 아기에게 어떤 종류의 탄산음료도 주지 마십시오.


대신 우유,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주스, 물 등 영양분을 공급하는 음료를 선택한다.




아이들에게서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비록 몇 시간만이라도 친구나 가족이 아이들을 돌보게 하라.


가끔 쉬는 시간이 없으면 부모들은 매우 스트레스를 받기 쉽다.


이것은 가정의 긴장을 증가시키고 엄마나 아빠가 그들의 아이들을 때리게 할 수 있다.




등가방이나 코트에 반사테이프를 써서 아이들이 등교하는 것을 안전하게 지켜라.


이 반사 물질은 벨크로가 있는 스트립으로 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특히 아침 일찍, 경비원과 운전자를 건너는 것이 더 눈에 띄도록 하기 위함.




집에서 아이들과 담배를 피우는 것은 정말 아이들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집에서 피우지 않도록 해.


사실, 어쩌면 완전히 그만둘 수도 있을 거야! 간접흡연은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위험하다.


간접흡연에 노출된 어린이들은 천식, 기관지염, 폐렴과 같은 호흡기 질환의 발병률이 더 높다.




아이가 있어도 몸조심해라.


할 일이 많더라도 너 자신을 위해 좀 쉬어라.


더 많은 에너지를 갖게 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고, 자녀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보살핌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장거리 여행에 데려갈 거라면, 그들이 너무 짜증을 내지 않도록 가능한 한 자주 멈추어라.


비록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결정인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천천히 일을 처리하고 차량에 탑승한 모든 사람들의 요구를 인식하는 것은 정말로 여행을 구할 수 있다.


먹기 위해 멈추거나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공원에 가는 것은 그 여정을 조금 더 좋게 만들 것이다.




여행할 때 어린 자녀들에게 편안함을 가져다 주는 물품을 가지고 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부 어린 아이들은 방학을 익숙한 일상에서 오는 방해로 보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다.


집에서 가져온 소중하고 편안한 소지품은 어린이들이 새로운 일상과 낯선 장소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준다.




천성적으로 아이들은 독립하기를 원하며, 집안을 청소하는 동안 그들에게 해야 할 일을 주는 것은 그들이 자신감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설거지를 하고 있다면 자녀에게 대신 설거지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만약 당신이 빨래를 접고 있다면, 당신의 어린 아이에게 양말 한 무더기를 주어 분류하도록 하라.


이러한 집안일은 그들이 독립심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고, 당신은 그 과정에서 도움을 받을 것이다.




아이를 갖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자동적으로 양육에 관한 모든 것을 알게 되는 것은 아니다.


부모들이 자녀 양육에 도움을 주기 위해 연구를 하고 조언을 구하는 것은 당연하다.


자녀들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좋은 육아 조언은 많은 분야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당신은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를 환영해야 한다.